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렌즈 리유니언 보는법 OCN, 웨이브
    정보 2021. 7. 3. 09:45
    반응형

    시트콤 프렌즈의 17년 만에 재회를 다룬 프렌즈 리유니언이 TV 방송을 했습니다. 어제(7/2) OCN에서 첫 방영을 했는데요. 제가 늦게 보는 바람에 끝 부분만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방영 시간을 찾아보니 오늘(7/3)에 재방영을 한다고 합니다.

    'friens-the-reunion
    FRIENS-THE-REUNION


    프렌즈는 1994년부터 2004년까지 10년간 방영한 장수 프로그램인데요. 저는 저 시대에 프렌즈를 보지 못했지만 비교적 최근 넷플릭스로 정주행을 끝냈습니다.
    프렌즈는 그 시대의 패션을 보는 재미도 있고, 레이첼과 같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연기를 보는 것도 재미였는데요. 배우들의 발음이 좋아 특히 영어 공부를 위해 보는 분들도 많았죠.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시는 BTS의 리더 RM 님이 프렌즈로 영어 공부를 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 후 RM님처럼 자연스럽게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프렌즈를 찾아보신 분들도 많은 걸로 압니다. 저도 처음에는 영어 공부의 목적으로 프렌즈를 봤다가 나중에는 그냥 재미있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프렌즈-시즌1
    프렌즈-시즌1

    프렌즈 마지막 시리즈 마지막화를 보고 다음화를 찾기 위해서 검색해봤었는데 작년까지만 해도 완전 종영이라 해서 굉장히 아쉬웠었는데, 프렌드 전 멤버 레이첼 그린(제니퍼 애니스턴), 모니카 갤러(코트니 콕스), 피비 부페이(리사 쿠드로), 조이 트리비아니(맷 르블랑), 챈들러 빙(메튜 페리), 로스 갤러(데이비드 쉼머)가 출연한 프렌즈 리유니언이 나온다는 소식에 굉장히 기대를 해서 프렌즈 리유니언 보는 법을 찾아봤습니다. 프렌즈 리유니언이 언제 방영할지 어디서 할지 찾아보다 정보가 없어서 아쉬워했는데요. 그동안 잊고 지내다 갑자기 TV에서 방영을 해서 뭐지? 하며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프렌즈에 빠져 I’ll be there for you를 흥얼거려 왔던 날들이 떠올라 굉장히 반가웠습니다.

    리유니언-뜻
    리유니언-뜻

    Reunion 리유니언은 동창회라는 뜻이라 합니다.
    프렌즈 리유니언은 우리나라에서도 익숙한 제임스 코든이 MC를 맡아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조연인 재니스, 건서 등도 출연하고 레이첼의 동생 역을 맡았던 리즈 위더스푼도 특별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또, BTS, 레이디 가가, 저스틴 비버 등도 프렌즈 리유니언에 특별 출연했다고 합니다.

    네이버-프렌즈리유니언-ocn-편성표
    네이버-프렌즈리유니언-OCN-편성표

    프렌즈 리유니언 OCN 티비 방영 시간은 오전 10:50에 합니다. 저처럼 못 보신 분들은 오늘 꼭 처음부터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프렌즈 리유니언 보는 법은 저처럼 OCN과 같은 채널에서 보는 방법도 있지만, 프렌즈 리유니언을 웨이브와 같은 OTT 서비스에서 독점으로 공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웨이브를 구독 중이시라면 프렌즈 리유니언을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 했으니 찾아보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프렌즈-넷플릭스
    프렌즈-넷플릭스

    프렌즈리유니언을 보고 나면 프렌즈의 전 시리즈를 정주행 하고 싶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프렌즈 전 시리즈는 넷플릭스에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한글로 자막을 볼 수 있고, 영어로 볼 수 있고, 자막을 끄고도 볼 수 있으니까 영어 공부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기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